시빌월 20001810208 오늘의 기분



보면 기분 좋아지는 노을을 품은 하늘



보면 기분 더 좋아지는 핏짜 #매덕스
피자는 정말 매덕스가 진릐인 것







오랜만에 만난 만마랑 오랜만에 가로수길 투어 요즘 핫한 곳만 들렀다(요즘 아닌가?)

쮸즈였나 쥬쯔였나 딤섬맛집 저긴 맛은 있는데 문을 열어재껴놔서 추웠다 이번엔 만마가 소개한 #더앨리 하 진심 제이엠티 감격스러운 맛이었다 #겟썸커피 요긴 구냥 머 평범하구 모 ㅎㅎ 스콘 비주얼은 최곤데 밀가루 풋내가 나서 못 먹어버림





구리고 또 언제. 요기도 신사동 #한추 한잔의추억이란다 ㅎㅎ
떡볶이가 더 맛있게 나왔지만 여기서 주인공은 고추튀김!!!! 하 진짜 너뮤 마싯쎠 쓰다보니 또 생각나는 맛 존마탱





교회사람들이랑 울동네 #계열사
초상권 보호를 위해 발만 올려버리기.. 내 발은 젤 재간스러운 저기 저 발인데 무슨 자세야 도대체. 여기 치킨 진짜 맛있는데 감자가 더 맛있고(잉?) 테이블이 간격이 너무 다닥다닥이라 싸람들이 많아가지구 말을 크게해야 된다는 단점을 가진 곳



라떼아트라니..
제대로 된 하트도 아니고 이렇게 하는 것도 어려운데 로제타를 해야한다니 그저 막막할 따름




ㅋㅋ
인스타에서 봤던 에어프라이어 마법의 레시피. 에어프라이어 진짜 누가 발명했냐 상 주고 싶어. 저 중에 마시멜로우 젤 해보고픔!



요즘 건후에게 빠졌다,, 마성의 아기.. 정말 세상 귀엽구
저 장면보고 기절함. 바로 카톡 프사로 설정됨,,


사진을 넣어 일기처럼 쓰니 재밌다. 꾸준히 이어갔으면 좋겠군. 스치듯 지나가는 하루하루를 기록해 놓고 간직하면 나중에 보게 될 때 얼마나 행복할까! 물론 오글거리겠지만!
오늘은 휴무인데 급나 춥다고들 하니 집에 콕 박혀 있오야게따 끄읕!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